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기고
[신년사] 김한표 국회의원갑오년(甲午年) 새해, 힘과 지혜를 모아 힘차게 나아갑시다
거제나우 | 승인 2014.01.02 09:51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갑오년(甲午年) 새해를 맞아 복 많이 받으십시오.

   
   김한표 국회의원
정초에 뜻하신 대로 다 이루시는 가운데 항상 건강하시며 가정이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두 손 모아 기원합니다.  그리고 지난해 보내주신 깊은 관심과 큰 성원에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해는 우리 거제시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한해였습니다.

거제의 미래 먹거리인 해양플랜트산업 육성을 위해 정부가 9천억 원을 투자하는 `해양플랜트산업 발전방안' 등 다양한 정부정책을 이끌어 냈고, 해양플랜트 산업지원센터 및 한국해양대 거제캠퍼스 유치를 통해 생산·교육·문화의 융합지구이자, 세계 조선해양플랜트산업의 중심이 될 `거제 해양클러스터' 조성이 시작되었으며, 해양플랜트 산업단지조성 사업도 중앙정부와 협의를 잘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제시 최초의 풍력발전단지 조성이 추진되고 있으며, 동아대학교의료원 거제분원 설치를 위한 협약이 체결되었고, 도시가스 배관망 설치공사도 올해 말 공급을 목표로 속도를 높이고 있으며, 서울 강남과 거제를 연결하는 내륙고속철도망(KTX) 구축사업도 예비타당성 조사 및 실시설계를 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거제시민 여러분께서 한마음으로 성원을 해주신 덕분입니다.

갑오년은 이렇게 마련된 기틀 속에서 거제시가 힘차게 도약하는 새해가 되어야 합니다.
거제시민 여러분의 모아진 힘과 지혜는 거제시를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될 것이며, 저는 그 뒷받침을 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거제시민 여러분

지난해 우리는 거제의 미래를 바꿀 초석을 마련했으며, 이제 앞으로 힘차게 나아가는 일만 남았습니다.
거제시민 여러분과 함께 꼭 해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가운데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1월 1일
거제시 국회의원 김한표 올림

 

거제나우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나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