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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람선사, 친절교육으로 관광서비스 질 높여
거제저널 | 승인 2017.06.14 09:40

거제시 유람선사들은 ㈜외도보타니아 주최로 지난 12일 올해 상반기 유람선 관계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친절교육에는 유람선 선장, 기관장, 매표소 직원 등 90여명이 참석했으며, 경남은행 친절 전문 강사를 초빙해 관광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과 서일준 부시장의 친절 특강시간을 가졌다.

특히 거제시 서일준 부시장은 유람선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친절은 곧 관심”임을 강조하며 직접 체험한 사례 중심으로 재밌고 이해하기 쉬운 친절교육을 실시해 유람선 관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이형운 관광과장은 "2017 거제시 관광활성화를 위한 종합 계획을 설명하면서 거제시도 관광인프라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으며, "최일선에서 거제 관광을 견인하는 외도보타니아 및 유람선사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거제 관광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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