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웰리브, 새로운 도약…종합 여행사업 확대!직판 패키지 여행상품과 프리미엄 법인상용 서비스 런칭
거제저널 | 승인 2018.03.27 11:49

㈜웰리브의 여행사업부 웰리브투어가 서울 서소문에 여행사무소를 개설하고 여행사업의 본격적인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지난 2017년 8월 대우조선해양으로부터 분리해 독자적인 종합서비스 기업으로 변모한 ㈜웰리브가 대우조선해양 위주의 사업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BtoC 시장으로의 진입을 시도하는 것이다.

웰리브투어는 종합여행패키지 전문 여행사로서 여행 패키지 상품을 직접 개발하는 직판여행사를 표방함과 동시에 기업을 위한 프리미엄 CS(Customer Service)사업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는 이를 통해 ㈜웰리브의 사업분야 중 하나인 선주/선급 서비스와 연동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종합여행패키지 분야의 후발주자인 웰리브투어는 기존 업체와 차별화 된 상품으로, 현재 UN 해비타트(HABITAT) 유스나우와 함께 여행을 통한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 기획 중이다.

이를 위해 관련 상품으로 초중고생들과 대학생들을 위한 아프리카 UN캠프, 유럽 UN캠프 프로그램과 기업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UN캠프 및 투어 상품이 있다.

또한, 웰리브투어는 기존 사업인 호텔, 휴게소 및 F&B 사업과 함께 새로운 서비스 런칭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한 신선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통하여 ㈜웰리브는 좀더 대중에게 친숙하고 신뢰가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웰리브투어 서울사무소는 국내 여행비즈니스의 주요지역인 서소문 동화빌딩에 마련됐으며 웰리브의 신동력 사업을 위한 전략기획실도 같은 사무실에 위치하고 있다.

(주)웰리브는 2005년 설립 이후 대우조선해양의 급식, 수송, 보안, 선주/선급 지원사업과 함께 에드미럴 호텔, 가덕과 거제 휴게소 운영등 종합 서비스 기업으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지난 1월 문병술 대표이사 취임과 함께 새로운 도약의 시대를 만들어 가고 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