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거제시축구협회, ‘거제유소년축구클럽’ 창단
거제저널 | 승인 2018.05.14 10:25

거제시축구협회(회장 김종운)는 지난 11일 거제공설운동장에서 거제유소년축구클럽(감독 김종만) 창단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유소년축구클럽 단원 50여 명과 학부모, 거제시축구협회 및 체육회 관계자, 거제교육지원청 관계자 등 6.13 지방선거 후보자들이 자리를 함께 해 유소년축구클럽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이번 행사는 창단 기념 연습경기를 가진 데 이어 내외빈의 축사, 창단기 전달식, 하계유니폼 전달식, 휴대용 가방과 경남FC 싸인볼 전달식 등 푸짐한 행사가 이어졌으며 창단식이 끝나고 축구협회가 준비한 간단한 음식으로 다과회를 가졌다.

김종운 회장은 “앞으로 거제시축구협회는 다문화 가정이나 저소득층 자녀를 대상으로 무상교육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축구에 재능을 가진 유소년들이 꿈을 접는 일이 없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축구협회는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와 거제시 축구발전을 위한 인재 발굴과 육성에 힘쓰기로 뜻을 모았다. 양 기관은 지난 9일 공공청사 소회의실에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거제시 축구 인재 육성프로그램 협약’을 체결했다.

또, 거제시축구협회는 지난해 12월 거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승열)과도 유소년축구교실의 활성화와 관련해 ‘재능기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HOT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