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경제
손진일 시의원 후보, 거제육삼회 지지유세
거제저널 | 승인 2018.06.08 16:11

시의원 가 선거구(상문·고현·장평동)손진일 후보와 운동원들은 공식선거운동 시작인 지난달 31일부터 지역을 누비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손 후보 유세의 특별한 점은 운동원외 수 십명의 자원봉사자가 다양한 분야에서 홍보에 나서고 있다는 점이다.

거제육삼회,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거제시지회, 상문동 대동다숲·벽산아파트 주민봉사단 등이 곳곳을 누비며 자발적으로 홍보에 나서고 있다.

지난 5일 한전사거리에서 거제육삼회(회장 신기방) 회원 20여 명이 함께 유세에 나섰다.

거제육삼회는 거제시에 거주하는 63년생(토끼띠)들의 모임으로 현재 60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육삼회 신기방 회장은 "깨끗하고 능력 있는 지역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는 손 후보는 수 년간 상문동에서 일해온 지역 일꾼"이라며 "당선에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진일 후보는 "상문·고현·장평지역은 아파트가 급격하게 들어서고 인구가 늘어나 현안 문제가 많다"며 "당선 되어 시민의 뜻을 받들어 행복한 동네를 만들어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손 후보의 진심 약속에는 스토리텔링 고현로, 장평·상문스포츠복합센터건립, 상문청소년센터건립, 상문광장, 상문동 교통문제 해결 등 상문동을 명품 마을로 만들겠다는 의지와 구체적인 공약을 제시하고 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