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거제는지금 단신
고현문화의집 ‘청소년 왁자지껄’ 성료
거제저널 | 승인 2018.11.05 09:57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 고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올해 3번째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공동 주관한 ‘2018년도 청소년 왁자지껄’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3일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할로윈,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맘껏 놀아Dream의 3가지 테마로 운영했으며 ▲할로윈 막대비누, ▲할로윈 저금통, ▲할로윈 초롱등, ▲귀여운 라바램프 만들기, ▲컵케이크, ▲루돌프 코 사탕편지, ▲축제 참치 카타페, ▲마시멜로와 초콜릿으로 만드는 눈사람 체험부스와 ▲소원병만들기, ▲진로낚시 게임, ▲친구랑 포토존, ▲스트레스 날리기 볼링게임 등 20여 종의 다양한 체험부스와 2팀의 청소년 커버댄스 공연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2018년도 청소년 왁자지껄 행사는 청소년의 올바른 사회화 활동과 진로 활동의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고현청소년문화의집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공동주관해 준비했다.

고등부 과학동아리 스타덤 회장 남지수는 “이번 행사에 무엇을 해야 할지를 동아리원들과 기획하고 필요한 물품들을 사면서 많이 힘들었지만 행사 당일 찾아오신 많은 분들의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많이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것들을 많이 준비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번 2018년 청소년 왁자지껄 행사를 기획하고 참가한 고현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는 ▲키티, ▲프라임, ▲홍익인간, ▲야생화, ▲스타덤, ▲모해, ▲별솔, ▲어뮤즈, ▲EBS, ▲다원, ▲특공대, ▲마니또ing ▲청소년운영위원회 도담이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HOT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