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피플 동정
[동정] 권민호 전 시장, "보선 출마합니다"
서영천 대표기자 | 승인 2018.12.06 15:14

권민호 전 거제시장이 6일 오전 한국GM 창원공장 앞에서 내년 4월 3일 치러지는 창원성산 국회의원 보궐선거 공식 출마를 선언했다.

지난 4일 관할 선관위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 등록한 권 전 시장은 이날 "GM 노조원들의 생존권 투쟁에 힘을 보태고자 GM정문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했다"며 "GM 노조 생존권을 비롯해 언제나 창원시민들의 곁에서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 전 시장은 "두 번의 경남도의원과 재선 거제시장을 지내며 지역의 발전과 지역민들을 삶의 향상을 위한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다"면서 "지난 시절 보여드린 강력한 실천의지를 바탕으로 성산구의 민생 현안을 해결하는 당찬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권 전 시장은 또 "당선된다면,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며 여러분의 곁에서 함께하며 그 고통의 눈물을 닦아드리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기자들의 진보진영 후보 단일화 관련 질문에 권 전 시장은 "지금 그런말을 하는 건 시기상조"라고 말을 잘랐다.

한편 권 전 시장의 보선캠프는 과거 각종 선거에서 자신을 도왔던 선대 조직을 중심으로 새로운 진용을 구성했다. 

이에 따라 거제지역 일부 인사들도 권 전 시장을 돕기 위해 추가로 보선캠프 합류를 준비 중인 걸로 전해졌다.

서영천 대표기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영천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거제사랑 2018-12-06 20:58:18

    권 전시장의 귄투를 빕니다
    각종선거에서 권전시장을 도왓던 사람들도 사심없이 자원봉사하는 모습 보기좋습니다
    그러나 전에 모시면서 누를 끼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