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포토뉴스
[새해인사]독자 여러분!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거제저널 | 승인 2019.01.01 17:32
<부산 송정의 새해 일출 : 경남신문 정기홍 국장 제공>

독자 여러분!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건강, 행복이 충만한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저희 거제저널은 독자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거제지역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신뢰받고, 가장 많이 보는 인터넷신문으로 성장했다고 자부합니다.

거제저널은 새해에도 변함없이 지역뉴스를 독자 여러분께 있는 그대로 전달하는 '뉴스 전달자' 역할에 더욱 충실하겠습니다.

'정의로운 신문'으로 민주사회의 공적(公敵)인 불법과 탈법, 억지를 단호히 배격하고 올바른 목소리를 담아내겠습니다.

'산소같은 신문'으로 언론의 기본 사명(使命)과 가치를 지키는 살아있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철저하고 끊임없는 '톺아보기'를 통해 늘 겸손한 신문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지역사회 현안과 해결책을 정확히 짚어내는 사설과 칼럼, 논평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좋은 언론과 저질 언론의 평가는 오로지 독자 여러분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희망의 새해 첫날, 이런 각오와 소망을 담아 독자 여러분께 정중히 인사드립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 공돌이 2019-01-05 12:29:48

    공무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신문이 거제저널로 알고 입습니다. 그만큼 신뢰가 높다는 뜻 아닐까요. 새해에도 대표님을 비롯한 직원들의 건강과 거제저널의 더욱 발전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삭제

    • 미숙이 2019-01-05 12:26:41

      올해도 지역의 좋은 소식 많이 전해 주시고요. 거제저널 화이팅 하세요^^   삭제

      • 애독자 2019-01-02 11:53:06

        거제저널은 지역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인터넷신문입니다. 성실하게 뉴스를 전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올해도 좋은 소식 많이 전해주세요. 화이팅!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