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거제택시 '사고ZERO & 불만ZERO'...안전운전 결의
거제저널 | 승인 2019.02.08 10:19

거제택시는 새해 설날을 맞이해 ‘교통약자 콜택시 안전운전 결의대회’를 열었다.

지난 6일 거제택시 교육장에서 시행된 안전운전 결의대회에는 거제시 교통약자 콜택시 운전원과 거제택시 임직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결의대회는 안전하고 친절한 교통약자 콜택시의 핵심가치인 '사고 ZERO & 불만 ZERO'를 다짐하고 안전문화 정착을 도모하기 위해 시행했다.

거제택시 김현철 부사장은 결의대회 취지를 설명하면서 "교통약자 콜택시를 이용하시는 대부분의 고객님이 아프고 불편한 장애인과 노약자이므로 더욱더 친절하게 모셔야 한다"며 "작은 사고로도 중환자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운전과 서행운전을 생활화해 사고 없는 한 해가 되게 하자"고 당부했다.

이어 모든 운전원이 참여한 가운데 심상국·유봉생 팀장이 유봉생 팀장이 결의문을 낭독하고 안전운전 결의를 다졌다.

거제택시 조성완 대표는 "거제시 교통약자 콜택시는 앞으로도 장애인과 노약자 등 교통약자들을 안전하고 친절하게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와함께 거제택시는 올해부터 교통약자 콜택시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화를 통해 이용자 만족도를 조사하는 ‘해피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다.

또 전 차량에는 ‘불편사항 건의카드’를 비치해 고객들의 건의사항에 귀 기울이고 이를 거제시 교통약자 콜택시의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HOT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