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거제시 나다운, '동감·공감 토크콘서트' 성료
거제저널 | 승인 2019.05.13 14:47

거제시 나부터 다함께 시민운동본부(본부장 이양대)에서는 지난 11일 오후 2시부터 거제시 청소년 수련관에서 「히든싱어와 함께하는 동감‧공감 토크콘서트」를 개최해 20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히든싱어와 함께하는 희망이야기』라는 주제로 ‘JTBC’히든싱어 출연자인 용접공 임창정 조현민 씨와 김건모 모창 능력자 나건필 씨가 개인사와 더불어 모창가수로 살아가는 과정을 전달했다.

이양대 본부장의 희망에 대한 인사말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특히, 강연 위주가 아닌 대담형식으로 진행돼 청중들의 몰입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출연자들이 용접공이나 레크레이션 강사 등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직업을 경험했다는 측면에서 청중들의 공감을 더 많이 자아냈다.

또 토크 중간중간에 이어진 노래시간은 참석한 200여 명의 청중들이 진짜 콘서트에 온 것처럼 노래를 따라 부르기도 하고, 일어나서 율동도 하는 등 토크와 콘서트의 두 가지 효과를 거두기도 했다.

자리에 함께한 변광용 시장은 “희망은 우리 개개인뿐만 아니라 거제시를 위해서도 가장 필요한 주제이며, 우리 모두 다같이 살기좋은 거제를 만들어가자”며 청중들과 공감했다.

거제시 나부터 다함께 시민운동본부는 기초질서 확립, 나눔과 배려문화 확산 등 시민의식 선진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토크 콘서트 등 우리 시민에게 꼭 필요한 분야에 대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HOT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