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피플 인물
금동호 거제뷰CC 프로 삼성증권 G투어 6차대회 우승
거제저널 | 승인 2019.09.30 22:42
<금동호 프로가 G투어 6차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트로피를 들고 기뻐하고 있다. 사진=골프존>

거제뷰CC 운영팀장을 맡고 있는 금동호 프로가 ‘2019 삼성증권 GTOUR 6차 대회’에서 생애 첫 우승을 거머쥐었다.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해비치 남양주 CC(OUT, IN) 에서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 금동호 프로는 1라운드 16번, 18번 홀 보기를 기록하며 잠시 선두권에서 멀어지는 듯 했다. 하지만 2라운드에서 보기 한 개 없이 8언더파를 기록하며 1, 2라운드 합계 15언더파를 기록해 우승의 감격을 누렸다.

금 프로는 우승 소감으로 “우승 생각을 하지 않고 경기에 임했는데 뜻밖의 결과를 맞이해 실감이 나지 않는다. 이번 대회를 준비할 때 해비치 남양주 코스는 티샷이 관건이라고 생각해 티샷을 신경 써 연습했다. 그것이 이번 대회 우승의 발판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항상 곁에서 힘을 북돋아 준 장인, 장모님과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인생에 있어 힘든 순간을 함께 헤쳐 나오며 예쁜 딸까지 낳아준 아내에게 이번 대회 우승의 영광을 돌리고 싶다. 앞으로 남은 대회를 열심히 준비해 2019 GTOUR 대상을 노리겠다” 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총 상금 7천만 원(우승 1천5백만 원)의 이번 대회는 모두 72명의 참가자(시드권자, 추천, 초청, 예선통과자)가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컷오프 없이 하루에 1,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합산 방식으로 진행됐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HOT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