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조선
범시민 칭찬하기운동 3분기 증서 수여 및 소통 간담회
거제저널 | 승인 2019.10.05 21:21

거제시는 4일 시청 소통실에서 범시민칭찬하기운동 3분기 추진 결과 선정된 칭찬업소 5곳에 대해 증서를 수여하고 변광용 시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1000만 관광객 수용태세 확립을 위해 올해 2월부터 연중 추진하고 있는 범시민칭찬하기운동의 3분기 추진 결과로 칭찬업소는 11곳이다.

외식업이 9곳(해신247, 하면옥, 삼거동추어탕, 곳간504(상동점), 삼성장어, 둔덕농협 한우관, 배가네동태탕찜, 봉학상익, 길손), 숙박업(레전드모텔) 1곳, 펜션업(거제로와펜션(2동))이 1곳으로, 해신247, 하면옥(본점), 삼성장어는 1,2,3분기 연속 칭찬업소로 선정됐다.

이날 증서 수여식 이후 그간 선정된 칭찬업소 23곳의 대표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범시민칭찬하기운동 활성화를 위한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는 범시민칭찬하기 운동 추진 이후 달라진 모습이나 느낀 소감을 나누고 더욱 좋은 시책으로 발전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 건의 사항 등 상호 의견을 교환했다.

간담회 참석자들은 이번 운동의 효과로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며 범시민칭찬하기 운동과 같은 좋은 시책이 지속적으로 진행되기를 바라며 더 좋은 시책으로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변광용 시장은 "거제시가 여행하기 가장 좋은 도시가 되기 위해서는 친절, 청결, 환대서비스가 필수다"면서 "칭찬업소로 선정된 대표자 모두가 다른 관광사업장의 모범이 되어 범시민칭찬하기운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치하했다.

한편, 범시민칭찬하기운동 칭찬 제보는 거제시 관광문화홈페이지(http://tour.geoje.go.kr)에 칭찬 글을 남기거나 관광마케팅과(055-639-4795,-4796)로 제보하면 된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HOT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