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단신
'섬꽃축제 레츠락 콘서트’ 초·중·고 8개 청소년 밴드 참여
거제저널 | 승인 2019.11.04 09:35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제14회 거제섬꽃축제에 지역 청소년밴드 동아리들이 다 함께 참여하는 '청소년 레츠 락 콘서트'를 지난 2일 10시부터 섬꽃축제 주무대에서 펼쳐 관람객의 박수를 받았다.

섬꽃축제는 거제를 대표하는 지역 축제이며 많은 관광객과 시민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다양한 체험부스들과 수많은 꽃들로도 볼 것 많은 행사지만 빠지지 않는 것이 다양한 공연 행사 일 것이다.

청소년들도 많이 찾는 행사이니 만큼 빠질 수없는 청소년들의 공연을 옥포청소년문화의집에서 맡아 시민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레츠락 콘서트에는 명사초 SKY밴드, 거제초 라오님밴드, 성지중 라온제나, 거제공고 한반도 등 초,중고를 망라한 8개 청소년 밴드가 참여했으며, 댄스팀 2팀, 보컬 1팀, 최근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많은 래퍼팀까지 참여해 가을 섬꽃축제를 찾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이날 공연에 참가한 김현지(크리센도 보컬)양은 “거제에 청소년 밴드들이 공연을 할 수 있는 무대가 거의 없는 편인데 이렇게 좋은 무대에서 공연하게 돼 기분이 좋고, 여러 밴드들의 공연들을 보게 되어 좋았다”고 말했다.

지역의 대표 축제인 섬 꽃 축제에는 지역의 많은 사람들의 함께 힘을 합해 진행되고 있지만 그 한쪽에는 청소년들이 함께 하고 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HOT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