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조선 일반뉴스
거제시 '제21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유공자 시상
거제저널 | 승인 2020.10.13 15:19

거제시는 지난 12일 시청 블루시티홀에서 '제21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는 매년 9월 사회복지박람회와 함께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사회복지박람회가 취소돼 지역 사회복지를 위해 힘쓴 복지업무 관계자 및 관계 공무원에 대한 시상식을 소규모로 진행하게 됐다.

이 날 사회복지의 날 기념 유공자 시상식에는 변광용 시장, 옥영문 의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장상(8명), 국회의원상(2명), 시의회 의장상(2명)을 비롯해 복지업무 추진 유공 민간인(10명), 관계 공무원(2명) 등 총 12명이 뜻깊은 상을 수상했다.

변광용 시장은 “예산 투입만으로는 이루기 어려운 지역 사회복지에 대해 현장에서 애쓰는 사회복지 관계자분들의 고민과 실천이 중요하다”며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상황에 놓인 복지 대상자들을 위해 사회복지 각 분야에서 힘써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옥영문 의장은 “지역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묵묵히 애쓰는 사회복지 유공자분들에게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소외되고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더욱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의정업무로 참석하지 못한 서일준 국회의원은 축전을 보내 축하의 뜻을 전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HOT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