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면/동뉴스 고현/장평/수양/상문
제1기 상문동 주민자치회 위촉식 및 임시총회주민자치회 회장, 부회장, 감사 등 임원진 선출
거제저널 | 승인 2021.07.09 14:47

상문동 주민센터(동장 박경도)는 지난 7일 오후 4시 상문동 행복누림 문화센터 회의실에서 제1기 상문동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식 및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변광용 시장이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45명의 주민자치회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뒤 새롭게 시작하는 상문동 주민자치회를 축하하는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서 개최된 임시총회에서는 박경도 상문동장 주재로 제1기 주민자치회 임원진 선출을 위한 회의가 진행됐다.

제1기 상문동 주민자치회를 이끌어 갈 회장에는 김종진 위원이 참석위원 만장일치로 추대됐으며, 부회장에는 옥근호 위원과 박은기 위원이 선출됐으며, 감사에는 김헌식 위원과 김성만 위원이 선출됐다.

상문동 주민자치회 위원들은 지난 1일부터 2년간 지역 주민을 대표해 마을 발전 계획 수립, 주민 불편사항 해소 등 주민의 복지증진과 지역공동체 형성의 구심체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박경도 상문동장은 “제1기 상문동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위원 여러분들이 주도적으로 지역의 문제를 해결하고, 거제시 주민자치 발전을 이끌어 나가는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격려와 당부의 말을 전했다.

상문동 주민자치회는 이후 운영세칙을 제정하고, 사무국 및 분과를 구성할 예정이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