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단신
상문동공동주택연합회-맑은샘병원 지정의료기관 업무협약
거제저널 | 승인 2021.12.28 17:51

상문동공동연합회(회장 추인호)와 거제 맑은샘병원이 28일 오후 4시 맑은샘 병원에서 상생발전을 위한 지정의료기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상문동공동주택연합회 추인호 회장 및 유봉열 부회장, 김경민 부회장 맑은샘병원 측에는 이정진 상임이사, 김문로 행정부원장, 안재순 대외협력팀장 외 병원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문동공동주택연합회에 소속된 입주민뿐만 아니라 관리직원, 직계가족까지 포함해 할인 의료혜택을 폭넓게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나아가 맑은샘병원과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해 공동발전을 도모하고 지역사회 의료서비스와 건강증진 기여를 위해 상호노력하기로 했다.

입주민들은 MRI, CT, 초음파, 종합건강검진, 치과, 보철료등 검진분야 에서 20%할인 혜택과 장례식장 이용시 최대 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문동공동주택연합회는 지난 10월 상문동 발전을 위해 각 공동주택 입주자대표회의 회장들이 뜻을 모아 설립했다.

현재 상문동 소재 14개의 공동주택이 가입돼 있으며, 연합회 소속 단지 세대수는 총 1만244세대이다.

상문동공동주택연합회에 소속된 14개 단지는 가나다 순으로 거제SK뷰, 거제더샵블루시티, 대동다숲, 대아푸른솔마을, 더샵거제디클리브, 덕산베스트타운3차, 벽산e솔렌스힐1차, 벽산e솔렌스힐2차, 벽산e솔렌스힐3차, 삼오르네상스, 상동벽산블루밍, 아이파크1차, 파크아델하임, 힐스테이트거제다.

이들은 상문동공동주택연합회에 가입돼 있지 않은 공동주택 단지라도 향후 가입시 같은 할인 의료혜택이 적용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추인호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맑은샘병원과 상호협력 체제를 유지하고 우대혜택등으로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상문동공동주택연합회는 이 외에도 KTXT상문역사를 위한 서명운동으로 1만1000여명의 서명을 받아 국토부, 기재부, 청와대에 전달했다.

또, 상문동 교통혼잡문제를 위한 신호체계변경 등 여러 방면에서 공동주택에 거주하는 입주민 및 상동주민을 위한  주거 환경 개선 활동을 펼치고 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