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행정/조선 일반뉴스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지역 교통약자 1900명에 무료 시승거제시 이통장연합회측에 시승 티켓 1900매 전달
거제저널 | 승인 2022.03.04 22:59

오는 19일 개장 예정인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가 지역 교통약자들에게 무료 시승 티켓을 배부해 관심을 끈다.

거제케이블카(주)(대표 정재헌)는 4일 거제시이통장연합회(지회장 황미영)에 케이블카 개장을 맞아 사전 무료시승 티켓 1900매를 전달했다.

이번 초청 시승 행사는 오는 15일부터 3일간 거제시 18개 읍,면,동 교통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승권은 거제시이통장협의회를 통해 배포할 계획이다.

무료 시승 당일 인원이 밀집되지 않도록 15일 ~ 17일 3일간 각 읍면동 별로  시승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방역수칙에 부응할 방침이다.

정재헌 대표이사는 "개장 전 인파가 몰리기 전에 노자산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케이블카를 평소 오시기 힘든 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싶어 교통약자분들을 대상으로 초대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코로나와 한정된 시간으로 더 많은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하지 못한 것이 아쉽지만 이번 초청 시승 행사를 시작으로 교통약자와 소외계층 등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할 수 있는 부분을 지속적으로 고민해 거제 대표 모범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는 오는 19일(토) 오전 개장식 행사를 마치고, 오후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정상 운행에 들어 갈 예정이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