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일반뉴스
민주당 이인태 거제시의원 후보 개소식 '성황'가 선거구
거제저널 | 승인 2022.05.16 18:42

거제시의원 가 선거구(동부·남부·거제·둔덕·사등면)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이인태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5일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사등면 사곡삼거리 부천상사 건물 2층 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개소식에는 지지자를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거제시지역위원회 백순환 위원장, 변광용 시장 후보, 옥영문 시의회의장, 김경택 전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성갑, 송오성 도의원 후보, 김두호, 강병주, 이미숙 시의원 후보, 한은진 비례대표 후보 등이 방문해 축하했다.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들은 기왓장에 필승 의지를 담은 응원 문구와 테어링아트 포토존을 이용한 사진 촬영을 하며 특별한 이색 이벤트 개소식에 관심과 호응을 나타냈다.

또 승리를 위한 소원의 컵에 한분 한분의 당선을 향한 의지를 담은 소원 쪽지를 파란색 실에 엮어 '1-나 이인태'를 다시 한번 더 인지시키는 퍼포먼스 참여를 유도했다.

변광용 시장 후보는 "이인태 후보의 추진력과 끈기로 지역 여러 현안을 될 때까지 매달리며 현장에 살았다"며 이 후보의 남다른 소통방법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옥영문 의장도 하반기 의장단 구성 시 행정복지위원장에 추대됐음에도 선배 의원에게 양보한 미덕을 기억하며 이 후보의 따뜻한 성품을 얘기했다.

이인태 후보는 지난 2018년 초선으로 당선돼 거제세의회 행정복지부위원장, 경제관광위원, 운영위원을 맡아왔다.

 

지역 현안인 거제KTX 역사와 관련해 사등면 지정의 타당성을 주장하며 역사 선정 공론화에 반대 입장을 견지하기도 했다.

이 후보는 또, 사등면발전협의회에 역사추진위 구성도 제안해 사등면 역사 선정에 일정한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와 함께 현재 진행이 지지부진한 사곡 해양플랜트 산단 조성과 관련 조기승인을 촉구하며, 1단계 96만㎡(산업용지 58㎡)매립 계획을 금포부터 사등 건화공업까지, 2단계는 362만㎡(산업용지 114만㎡)파일 방식으로 총458㎡ 조성면적(산업용지 172㎡)매립을 하여 사곡해수욕장은 그대로 해수욕장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대안을 제시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국도 14호선 거제대교~장평고개 6차선 확장 공사 추진, 지하 통로 박스 개선, 사등아파트단지 도시가스 보급 추진, 기성초 통학버스 문제 공약 및 해결, 항도~건화 공업간 도로 확·포장 등 민원 해결에 앞장서 왔다.

이인태 후보는 "초선 의원으로서의 지난 4년간을 돌이켜보면 지역주민의 민원과 현안, 그리고 공약 이행에 있어 늘 마지막 의정활동인 것처럼 할 수 있는 것부터 다양한 방법을 찾아 제안하고, 어필하여 절실하게 공약 이행에 최선을 다한 시간이었다"고 회고했다.

그러면서 "지난 의정활동의 경험과 노하우, 행정적 정보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더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는 참 일꾼이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