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일반뉴스
거제시어린이집연합회, 부모교육 및 힐링콘서트
거제저널 | 승인 2022.06.07 15:27

거제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옥정애)에서 오는 9일 오후 6시부터 영유아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어린이집 부모교육 및 힐링콘서트』를 거제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거제시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진행되며, 부모의 자녀 이해를 돕고 부모 역할을 인식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는 강연과 콘서트로 구성되며 1부는 국민희 IMU영유아교육연구소 소장이 '영유아 놀이와 훈육'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놀이의 중요성은 물론 한 아이를 바르게 키우기 위해 부모·어린이집·지역사회의 역할에 대한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2부는 육아 스트레스에 지친 학부모를 위한 힐링콘서트로 뮤지컬배우 송준 외 3명의 공연이 진행된다.

옥정애 회장은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말처럼 거제시어린이집연합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부모교육을 추진하여 학부모와 어린이집이 협력해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며, 이번 교육에도 학부모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며 교육의 중요성과 취지를 한 번 더 강조했다.

서미경 아동돌봄과장은 “거제시어린이집연합회에서 지역사회의 요구를 반영해 자발적 기획 추진한 행사로써 의미가 크며, 학부모가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구현을 위한 어린이집의 다양한 노력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