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거제는지금
거제시 지원 웹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 오는 17일 유튜브 첫 공개
거제저널 | 승인 2022.06.14 10:09

거제시와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가 제작 지원하고 와이낫 미디어가 제작한 웹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가 오는 17일 유튜브‘콬TV’채널(youtube.com/c/콬TV)에서 첫방송된다.

웹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는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거제식물원(정글돔), 근포땅굴, 학동흑진주몽돌해변, 장승포차, 장승포소망길 등 거제의 명소를 배경으로 집에 가기 싫은 윤슬(이지현 분)과 군대 가기 싫은 한빛(홍민기 분)의 거제 여행에서 벌어지는 우정 파괴 로맨스를 그린다.

거제시 곳곳의 감성적인 풍경과 그 속에서 싹트는 설렘을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 다양한 웹예능과 웹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린 홍민기와 첫 연기에 도전하는 신예 이지현의 그림 같은 비주얼과 풋풋한 매력이 어떤 케미를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1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집에 가기 싫어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인생 사진 명소로 알려진 거제 근포땅굴에서 서로 마주 보고 있는 윤슬과 한빛. 두 사람의 실루엣엔 표정이 드러나지 않아 과연 두 사람이 서로를 어떤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우리 여행 갈래?'이라는 문구는 둘의 관계에 대한 설렘을 배가시키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치솟게 만든다.

시 관계자는 “이번 웹드라마에 거제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담아 우리시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침체한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