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경제 일반뉴스
[설 인사] 서일준 국회의원
거제저널 | 승인 2023.01.19 09:28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서일준입니다.

지난해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계묘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저를 국회로 보내주신 24만 거제시민의 준엄한 뜻을 받들어, 늘 한결같은 초심으로,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3거4국(3일 거제, 4일 국회)을 꾸준히 실천하면서 “늘 내곁에 있는 의원”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민의 뜻을 잘 받들기 위해 매진한 결과 과분하게도 국정감사 우수의원, 대한민국소비자평가 의정 대상, 최우수법률상 수상 등 성과도 많았습니다. 이 모두가 여러분들의 성원과 응원으로 이뤄낸 소중한 결과라는 생각에 보람이 큽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우리 거제는 새로운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남부내륙철도와 대전~통영간 고속도로를 가덕신공항까지 연장함으로써 거제가 고속도로, 철도, 공항 등 3대 광역교통망의 중추가 되고, 공항배후도시로서 거제의 미래가치가 세계의 주목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철도·항공 교통 중심지로서 2030 부산엑스포 유치의 기회를 맞이한다면 거제관광의 획기적인 대전환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30 부산엑스포가 거제발전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제가 한 발 더 빠르게 준비하겠습니다.

새해에도 오직 거제, 오직 시민분들만 생각하며 뛰겠습니다.

낮은 자세로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계묘년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언제나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2023년 1월

국회의원 서일준 올림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