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생활·관광·건강 일반뉴스
거제뷰CC, 거제시민 그린피 할인...1인당 1만5천원
서영천 대표기자 | 승인 2023.05.31 17:09

거제뷰컨트리클럽이 골프장을 이용하는 거제시민 1인당 그린피를 1만5천원씩 할인하기로 결정했다.

31일 거제시장실에서는 박종우 거제시장과 박상균 거제뷰CC 대표가 참여하는 '거제뷰CC 거제시민 골프 이용료 할인 협약식'이 열렸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 시장과 거제뷰CC 박 대표를 비롯한 임원진, 김환중 거제시체육회장 등 체육회 관계자, 권성민 거제시골프연합회장, 거제시 옥치덕 관광과장·김호근 체육지원과장 등이 참석했다.  

거제뷰CC 박상균 대표는 "그동안 박 시장님은 물론, 김환중 거제시체육회장을 비롯한 체육계와 충분한 사전 대화를 통해 공감대를 마련해 왔다"며 "이번 할인 행사는 거제뷰CC가 거제시민의 건전한 여가 활용과 건강증진을 위해 나름의 기여를 하겠다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거제뷰CC가 지역민과 상생할수 있는 건전한 레저시설로 거듭나겠다"며 "지역 골프 동호인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환중 회장도 "거제뷰CC 박 대표께서 거제시민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이번에 결단을 내려준 데 대해 거듭 감사드린다"면서 "이를 통해 거제뷰CC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박종우 시장은 이 자리에서 "거제시민과 함께 하겠다는 거제뷰CC측의 고마움을 깊이 이해하고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거제시 체육 및 관광분야 발전을 위해 늘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거제시 관계자는 "그린피 할인 적용은 31일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거제뷰CC 야경>
<거제뷰컨트리클럽 코스 배치도. 자료출처=거제뷰CC홈페이지>

서영천 대표기자  gjjn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영천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