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일반뉴스
개발공사-캘리드림 벽화봉사단, 고현시장 주차장 '벽화' 봉사
거제저널 | 승인 2023.09.13 17:07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정연송)는 지난 12일 시설관리본부 5개팀 직원들과 캘리드림 벽화봉사단(회장 신진하)이 함께 참여해 고현시장 장터 출입구 벽면에 화사한 꽃을 주제로 포토존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다가오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기분 좋은 전통시장 환경을 제공코자 양 기관이 뜻을 같이해 추진하게 됐다.

캘리드림 신진하 회장은 “벽면 페인트가 낡아 칙칙했던 입구를 활기를 되찾는 아름다운 공간으로 재단장해 전통시장을 찾는 지역주민들과 시장상인들이 행복해할 모습을 생각하니 정말 뿌듯하다. 지역 네트워크 연계로 공사 직원들과 함께해서 훨씬 수월했고, 지역사회를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공사 정연송 사장은 "공영주차장 장터상인회의 요청으로 벽화 그리기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게 됐는데 캘리드림 벽화봉사단과의 공동 작업으로 보다 수준 높은 벽화작업을 할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 추석 명절 전통시장 많이 이용해주시고, 더운 날씨에 고생한 모든 분의 노력으로 가족들과 함께 장 보러 오는 시민들이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조금 더 행복한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한다.

거제저널  gjjn3220@daum.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