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거제문화예술회관, '혜은이&박강성 콘서트'
거제저널 | 승인 2017.10.10 10:50

열정의 디바, 혜은이와 라이브의 황제 박강성의 콘서트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혜은이&박강성 콘서트’라는 제목으로 혜은이의 진솔한 사랑 이야기와 박강성의 심금을 울리는 폭발적인 라이브로 거제시민들과 더 가깝게 만나 다채로운 볼거리를 보여줄 계획이다.

1975년 ‘당신은 모르실거야’로 정식 데뷔한 혜은이는 70-80년대 발라드에서 댄스곡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히트곡을 낸 원조 아이돌스타다.

1977년 KBS MBC TBC 가수왕 및 최고가수상 등 그랜드슬램을 달성했고, 일본 Victor 레코드 싱글과 독집 앨범을 출반, 일본 TV에도 진출하며 한류를 이끌기도 했다.

1982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가수로 데뷔한 박강성은 가장 뛰어난 라이브 아티스트 중 하나로 평가받는 진정한 ‘라이브의 황제’로 불리기도 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혜은이의 ‘당신은 모르실거야, 당신만을 사랑해, 진짜진짜 좋아해, 뛰뛰빵빵’과 박강성의 ‘장난감 병정, 내일을 기다려, 문밖에 있는 그대’ 등 주옥같은 선곡으로 코끝 시린 계절에 만나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입장료는 R석 7만원, S석 5만원이고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 (055-680- 1050, 1051)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HOT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