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포토뉴스
거제 연초에 '김진규 실내 풋살장' 오픈추위 잊고 즐기는 신나는 축구…자외선, 미세먼지 걱정 없는 사계절 경기장
거제저널 | 승인 2017.11.29 14:41

김진규 축구교실(FC KJG)이 지난 25일 거제시 연초면 송정리 826번지에 거제 최초 실내 풋살 축구장을 개장했다.

김진규 축구교실은 "어린이와 장애인은 물론, 일반시민들에게 미세먼지나 추위 걱정없이 연중 쉼없이 실내 축구를 접할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가로 15m 세로 35m 규모의 '김진규 실내 풋살장' 에는 인조잔디 풋살장 1면과 아늑한 팬샵이 설치돼 한 단계 수준 높은 실내 풋살구장으로 단장했다.

김진규 풋살장은 Basic Ciass, Advance Class, SaturDay Class, 일반대관으로 운영되며 클래스에 함께 한 부모들은 아이들을 맡겨 두고 내부에 위치한 라운지에서 축구인과 회원 및 학부모들이 편안하게 만나는 소통의 장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대관문의 636-5885)

김진규 감독은 “풋살은 체력 소모가 많은 운동인 만큼 케이지풋살방식에 최적화된 크기로 구장이 제작됐다”며 “최근 유소년을 비롯한 젊은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고 정기적으로 즐기는 동호인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5일 개관식에는 거제시여성축구단(감독 김진규·단장 장미화) 창단 제12주년 기념행사가 함께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권민호 시장, 서일준 부시장, 김해연 전 도의원, 변광룡 민주당 거제지역위원장, 신금자·전기풍·옥삼수 시의원과 김병원 요트학교장, 체육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권민호 시장은 “시민들과 어린이들이 사계절 언제나 훌륭한 실내 인조잔디 구장인 이 풋살장에서 마음껏 운동을 즐길 수 있게된 것을 축하한다"고 말했다.<거제타임라인 인용>

<위치도>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HOT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