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거제는지금 단신
거제시장애인복지관-서거제로타리클럽 업무협약
거제저널 | 승인 2018.09.07 17:19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직무대행 윤숙이)과 국제로타리 3590지구 서거제로타리클럽(이인우 회장)은 지난 6일 거제시장애인복지관에서 상호협력과 지원으로 거제지역 장애인 복지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은, 그동안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장애인사업을 진행했었으며, 2017년 1월 1일부터 ‘거제시장애인복지관’으로 조직 분리, 운영됨으로써 생애주기별 장애인 욕구에 부응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서거제로타리클럽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LED전등 및 노후 콘센트 교체사업, 무료외식지원서비스, 중증장애인을 위한 리마인드 웨딩, 자연정화 봉사 등을 진행해 오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이인우 회장은 "이웃을 사랑하는 로타리클럽으로써 더 나아가 거제시장애인복지관과의 상호협력 활동을 통해 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한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숙이 관장직무대행은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장애인 생애주기별 욕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사업을 함께 진행해 지역 내 장애인복지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앞으로 두 기관은, 기관이 추진하는 각종사업 및 행사에 적극참여·지원함은 물론 협약사업의 구체적인 추진을 위해 업무협의 체계를 마련해 상시적인 협의를 추진할 계획이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HOT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