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거제축산농협, ‘제10회 어린이그림그리기대회’ 성료
거제저널 | 승인 2019.05.03 14:59

거제축산농협(조합장 박종우)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해 가족의 소중함과 소통의 공간을 마련하고 지역사회 문화 소통을 위한 사회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거제교육지원청과 나눔축산운동본부 경남도지부가 후원하는 ‘제10회 거제축산농협 어린이그림그리기 대회’가 지난달 27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행사는 그림그리기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체험행사로 진행돼 매년 참여자가 늘어나고 있으며, 부모님과 어린이들 약 2000여명의 거제시민이 참여해 명실공히 거제시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이날 대회는 ‘즐거운 봄소풍’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어린이 선착순 1000명에게 사은품(패션장바구니, 트라이탄 보틀)을 증정했다.

체험행사로는 보물찾기, 에어바운스 어린이 놀이터, 추억의 뽑기놀이, 어린이낚시터(자석물고기), 대형비눗방울놀이, 세상에 하나뿐인 바람개비 만들기, 어린이타투체험, 즉석사진을 찍어주는 캐릭터체험관(백설공주, 토르등)도 마련됐다.

또 가족과 함께하는 ‘엄마! 아빠! 림보왕을 찾아라’ ‘날아라 고무신 게임’을 진행해 가족행사로서 즐거움을 더하고 가족애를 높이기도 했다. 한우떡볶이 시식회는 500인분을 준비했지만 30분만에 소진되는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큰 호응을 얻었다.

매년 더워지는 것을 감안해 작년 대비 더 많은 천막을 설치해 참가자들을 위한 그늘을 만들어 더 좋은 환경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하는 주최측의 배려도 돋보였다.

거제축산농협 조합장 박종우는 “이번 대회는 조합장 당선 이후 첫 행사로 기대감도 크고 많은 신경을 썼다”며 “행사 현장에서 많은 부모님과 아이들이 참여하여 즐겁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 거제지역 경기가 아직 좋지는 않지만 시민들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축제를 비롯해 장학사업과 복지사업등도 확대 추진해 지역과의 상생을 도모해 더욱더 사회에 공헌하겠다” 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서 수상자로 선정된 어린이에게는 거제교육지원청장상, 거제축산업협동조합장상과 상품권이 지급되며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1층 중앙로비에 2주간 전시될 예정이다.

시상은 오는 24일 거제축산농협 홈페이지 (http://geojech.nonghyup.com) 공지 및 개별통지 될 예정이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HOT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