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포토뉴스
포로수용소 '거제랜드' 5종 놀이시설 4일 개장
거제저널 | 승인 2019.05.07 13:58

지난 4일 포로수용소유적공원 내 개장한 놀이시설 '거제랜드'가 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사장 김경택)는 관광객에 대한 고객서비스 확충을 위해 포로수용소 평화파크 희망광장에 점프 어라운드, 점프 타워, 플라잉 타이거, 미니 바이킹, 회전목마 등 5종의 놀이시설을 설치했다.

특히 회전목마는 전국에 2대 뿐인 2층 회전목마로 연령의 제한 없이 사랑을 받고 있다.

거제랜드는 개장기념으로 지난 5일 어린이날에는 1+1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어린이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즐겁게 놀 수 있도록 했다.

놀이기구 운영업체는 여행업과 레저산업의 34년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홍익여행사'에서 공동출자하고, 30년 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국내 놀이기구 제작업체인 '도파니(주)'가 참여, 안전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여 관리하고 있다.

포로수용소유적공원과 거제관광모노레일은 거제랜드의 오픈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체험과 함께 즐길 거리를 추가하여 새로운 거제의 관광코스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또 유적공원 내에는 아시아 최초 개장한 롤러코스터 짚라인인 아바타 포와 VR체험관, 4D영화관, 1950체험관(거울미로, 착시미술 체험관, 사격체험관)도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용문의는 포로수용소유적공원 사무실 639-0620~6으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HOT 뉴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