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제22회 경남 장애인 생활체육대회' 우수한 성적 거둬탁구종목 단식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 휠체어럭비 종목 우승
거제저널 | 승인 2019.05.27 16:22

거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직무대행:윤숙이)은 지난 23일 거제시와 경상남도장애인체육회에서 주최한 '제22회 경상남도 장애인 생활체육대회'에 참여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를 위해 출전자들은 수시로 복지관에서 탁구와 럭비연습을 했고 그 결과 탁구종목 단식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 휠체어럭비 종목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특히, 휠체어럭비팀은 거제 블루스타즈와 경남본드팀이 연합해 선수단을 구성했고 선수단을 지도하는 코치가 함께 경기에 참여해 장애-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진 멋진 경기로 쾌거를 올렸다.

거제시장애인복지관 선수단은 매년 경상남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 참여해 우수한 성적으로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탁구 종목에서 수상한 김말봉 씨는 “생활체육대회에 출전하면서 대회 출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고 가는 것 같다. 탁구 종목 복식에 함께 출전하기로 한 지인의 건강상 사유로 출전하지 못해 아쉽지만, 대회에 지원해준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이 늘 든든한 지원자의 역할을 해주고 있어 경기 성과가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의 신체건강증진과 사회참여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포츠 여가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회 출전에 희망하는 장애인회원에게 대회출전을 지원해주고 있다.

앞으로도 거제시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계획이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