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거제문화예술회관, 보이스퀸&조명섭&미스트롯 콘서트
거제저널 | 승인 2020.08.18 15:51

‘보이스퀸’과 ‘조명섭’ ‘미스트롯’까지…화려한 출연진으로 구성된 콘서트가 거제에서 열린다!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변광용)은 오는 9월 8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보이스퀸&조명섭&미스트롯 콘서트>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서바이벌 음악 프로그램 ‘보이스퀸’에서 1~3등을 차지한 세 명의 디바 정수연, 조엘라, 최연화를 비롯해 거제 윤시내 김은주(김주아)가 출연한다.

그리고 구성진 목소리로 부모님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는 조명섭, 대한민국 트롯 열풍의 주역인 ‘미스트롯’ 본선 참가자로 트롯 계의 라이징 스타로 꼽히는 장하온, 장서영, 우현정 등이 출연하여 거제의 9월 밤을 뜨겁게 달군다.

<보이스퀸&조명섭&미스트롯 콘서트>는 9월 8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R석 8만원, S석 6만원이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거제문화예술회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좌석 간 거리두기, 공연장 방역 및 관객 대상 발열 체크를 하고 있으며, 관객들은 입구에서 자가 문진표를 작성한 뒤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입장할 수 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발열이 있는 경우, 감염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입장이 되지 않으며, 여유 있게 입장하기 위해서는 공연 1시간 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