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일반뉴스
김한표, 국민의힘 경남도당 공천심사 서류접수 완료김한표 "지역 정권교체라는 절박한 과업 감당하고 싶다"
거제저널 | 승인 2022.04.07 16:46

오는 6.1일 치러지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거제시장 선거에 나서는 국민의힘 김한표 예비후보는 지난 6일 국민의힘 경남도당에 공천심사 서류를 접수했다고 7일 밝혔다.

김한표 후보는 “윤석열 정부 출범과 함께 거제시정의 주체도 교체돼야 옳다고 생각한다”며 “거제시 정권교체라는 절박한 과업을 감당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시중에서 김한표가 공천에서 배제된다. 그래서 무소속으로 출마할 가능성이 크다는 소문이 자자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내가 몸담은 국민의힘이라는 정당이 절대 불합리한 공천 과정을 진행할 리가 없다”며 “일각에서 흘러나오는 무소속을 포함한 3자 구도가 되면 이번 거제시장 선거에서 국민의힘의 승리를 장담할 수 없다는 것은 누구나 알 수 있는 사실이다. 국민의힘 승리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이 바라는바, 상대 후보가 쓰는 이간계(離間界)를 경계해야 한다”고 일축했다.

김한표 후보는 “지금 거제는 ▲대우조선 해양 살리기 조선산업 부활을 위한 노동자 처우 개선 문제 지역균형발전 도로, 철도, 가덕신공항 배후도시 건설 등 대형 SOC 간접자본시설 확충이라는 산적한 문제가 기다리고 있다”며 “남부내륙철도의 처음부터 예타면제까지, 대우조선 공적자금 수혈문제 해결, 산달 연륙교의 적기 예산 배정으로 조기완공 등을 해결한 경험으로 중앙정부의 협조와 지역 민관합동회의를 통해 이 난제를 하나하나 풀어가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대전환기에 서 있는 거제를 조선업 위주의 1축 경제에서 초일류 조선산업 토탈 해양문화 관광산업 스포츠·레저산업 3축 경제체제로 대전환해 행정력과 정치력을 두루 갖춘 ”저 김한표가 지금과 다른 거제(New City)를 꼭 만들겠다”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공천심사 서류접수를 마친 김한표 예비후보는 현재 ‘걸어서 칠백리’ 민생탐방에 이어 2탄으로 ‘거제 희망찾아 삼만리’를 진행 중이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