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생활·관광·건강 일반뉴스
거제도해수보양온천, 한국관광공사 '1월 예뻐지는 여행지 6선' 선정
정지용 기자 | 승인 2023.01.06 10:40

거제시 수양로(양정동)에 있는 거제도해수보양온천이 한국관광공사 선정 '1월 예뻐지는 여행지 6선'에 선정됐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역 관광명소를 홍보하기 위해 월별로 테마를 정해 「추천 가볼만한 곳」을 선정·홍보하고 있다.

올해 1월 테마는 예뻐지는 여행(예쁘게 시작하는 새해)으로 거제도해수보양온천과 더불어 전남 보성 율포해수녹차센터, 서울 중구 뷰티플레이, 전북 진안홍삼스파, 서귀포 제주동백마을, 충북 충주 깊은산속옹달샘이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거제도해수보양온천은 2018년 행정안전부로부터 국내 제10호 국민보양온천으로 지정된 곳으로 실내온천, 가족온천, 릴렉스라운지, 찜질방, 수영장, 피트니스, 골프시설을 갖춘 건강복합시설이다.

거제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거제도포로수용소유적공원, 거제맹종죽테마파크, 거제파노라마케이블카, 매미성 등 인근 관광지로의 이동 또한 용이해 거제 관광코스에 추가한다면 추운 겨울 여정에 지친 몸과 마음을 온천욕으로 달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거제시민과 거제를 찾아주시는 관광객 모두 치유와 건강, 미용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관광콘텐츠 발굴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월 예뻐지는 여행지 6선은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추천 가볼만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지용 기자  gjjn3220@daum.com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