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
발렌타인 데이, 달달한 '슈베르트'… 임동민 피아노 리사이틀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 오는 2월14일 오후 7시30분
거제저널 | 승인 2023.01.09 09:52

거제시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종우)은 오는 2월14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임동민 피아노 리사이틀 ‘Dear Schubert’를 공연한다.

이번 연주회는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감성적인 연주로 관객을 설레게 하는 피아니스트 임동민이 4년 만에 여는 리사이틀로 그가 오랫동안 연구해온 슈베르트를 주제로 한다는 점에서 클래식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오는 2월14일 발렌타인 데이에 거제에서 전국 투어의 첫 발자국을 떼는 피아니스트 임동민은 슈베르트만의 달콤하고 서정적인 감성이 살아있는 8개의 즉흥곡과 함께 슈베르트 마지막 걸작이라고 일컬어지는 피아노 소나타 D.960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다.

지난 몇 년간 슈베르트를 연구해온 피아니스트가 작곡가에게 바치는 연서이자,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러브레터와 같은 이번 리사이틀 ‘Dear Schubert’에서 임동민 특유의 섬세한 터치가 더해진 슈베르트는 어떨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2005년 쇼팽 콩쿠르에서 한국 최초로 3위를 해서 세계 클래식계를 놀라게 했던 임동민은 다른 천재 피아니스트에 비해 늦은 나이에 피아노를 시작하여 정상급 연주자가 된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로, 지난 2021년에는 동생 임동혁과 듀오 리사이틀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으기도 했다.

피아니스트 임동민의 리사이틀 ‘Dear Schubert’는 오는 2월14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며 R석 5만원, S석 3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능하다. 전화 또는 인터넷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