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거제는지금
재부 거제향인회, 2120만원 고향사랑기부원정희 향인회장과 회원 36명, 고향사랑기부로 거제사랑 실천
거제저널 | 승인 2023.05.16 15:21

거제시 출향인사들이 고향사랑기부에 줄이어 동참하며 모금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시는 16일 거제시청에서 재부 거제향인회 원정희 회장과 이철훈 고문, 박용택 직전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한 고향사랑기부금은 총 2120만원으로 재부 거제향인회 임원진과 회원 36명이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했다.

거제 출향인사들의 기부금 기탁은 지난 1월 문재인 전대통령이 500만원을, 서울·창원·통영 거제향인회에서 고향 발전에 써달라며 총 1800만원을 기부했고, 거제출신 부산의 한 기업가도 3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원정희 재부 거제향인회장은 “우리 출향인들은 늘 마음을 다해 고향 거제를 응원하고 있다”며 “거제가 세계적 조선도시이자 대한민국 관광1번지로 발전을 거듭하도록 힘껏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우 시장은 “언제나 변함없이 고향에 큰 힘이 되어 주시는 재부 거제향인회 원정희 회장님과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부금은 지역에 온기를 전달하고, 기부자들이 보람을 느낄 수 있도록 소중한 곳에 잘 활용할 것”이라며 “거제시가 KTX와 가덕신공항 시대에 발 맞춰 글로벌 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거제저널  gjjn3220@daum.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