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생활·관광·건강
거제축협, 시민과 함께하는 '창립 49주년 기념 행사'
거제저널 | 승인 2018.04.04 12:36

거제축산농협이 창립 49주년을 맞아 거제시민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제1탄: 경품이벤트 ‘거제축산농협이 49살 생일을 맞아 통크게 쏩니다’

이 이벤트는 지난달 2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거제축협 전 사업장(은행, 하나로마트(상동·옥포점), 하누랑, 문화센터, 컨벤션, 온새미로뷔페)을 이용하고 응모권을 배부 받아 거제시민과 함께하는 한마음대축제 행사때 추첨하는 이벤트다.

총49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대경품 이벤트는 ▷1등 2명 100만원 상품권 ▷2등 2명 양문형냉장고 ▷3등 2명 다이슨청소기 ▷4등 2명 의류건조기 ▷5등 2명 공기청정기 ▷특별상 39명에게는 고급한우사골세트를 경품으로 내걸었다.

제2탄: 금융상품 Package

거제축협 은행에서 상품을 가입하면 다양한 상품이 기다린다.

▷정기예탁금 5천만원 이하는 홈세트 ▷5천만원을 초과하면 고급 각티슈 ▷1억초과시에는 고급 24롤 화장지 ▷정기적금 월납입액 100만원 이하면 홈세트 ▷월납입액 100만원 초과면 고급 각티슈 ▷보장성 보험 5만원 이상, 저축성보험 50만원 이상이면 고급 핸드블렌더를 증정한다.

신용카드 신규발급시 영양만점 잡곡세트를 증정한다. 스마트뱅킹+콕뱅킹+NH스마트고지서를 가입하면 고급 셀카봉을, 외화환정(10만원이상), 외화송금시 여행용파우치 또는 휴대폰방수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행복한 입출식set는 고급 각티슈, 행복한저축성set는 고급 한우사골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3탄: 장애인 가족들과 함께하는 나눔행사 ‘행운의 동전 앞면을 잡아라’

행복을 나누면 기쁨이 두배가 된다. 고객과 장애인 가족들과의 유대감과 나눔문화를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고객과 거제축협이 함께 특별한 행사를 만들었다.

오는 26일 오후 2시 열리는 이 행사는 참가비 1000원을 내고 동전을 두 번 던져 앞면이 나오는 만큼 거제축협에서 기부한다.

앞면이 한번 나오면 거제축협이 1000원, 앞면이 두 번 나오면 거제축협이 10,000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던진다.

기회는 두 번이다. 두 번 다 뒷면일 경우 참가비 1000원을 기부한다.

앞면이 한 번 나올 경우 참가비(1,000) + 거제축협(1,000)= 2,000원을, 앞면이 두 번 나올 경우 참가비(1,000) + 거제축협(10,000) 총 11,000원을 기부하게 된다.

접수는 거제축협 전 지점에서 가능하며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장소는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1층 은행에서 진행된다.  

제4탄 ‘동네방네노래자랑’

이 행사는 상문동 지역주민에게 더 밝고 희망찬 지역으로 거듭나고자 노래로 서로 소통·화합하는 자리다.

지난달 26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상동동에 위치한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4층 조합경영본부에서 신청서를 받고 있다. 상문동 지역 주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예심은 오는 26일 오후 3시, 본심사는 내달 11일 오후 1시 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시상은 1등 상품권 50만원, 2등 상품권 30만원, 3등 상품권 20만원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제5탄 제9회 어린이그림그리기 & 한마음가족걷기대회

거제축산농협은 소외계층뿐만 아니라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이 함께 참여해 가족의 소중함과 소통의 공간을 마련코자 '제9회 어린이그림그리기 & 한마음가족걷기대회'도 연다.

거제교육지원청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1부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2부 한마음가족걷기대회, 3부 어린이와 함께 하는 열린무대로 진행된다.

1부 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는 당일 공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보물찾기, 에어바운스 어린이 놀이터, 추억의 뽑기놀이, 어린이낚시터(자석물고기), 아빠, 엄마 림보왕을 찾아라, 날아라 고무신 등 가족이 같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가족행사로서의 즐거움을 더 할 예정이다.

이날 참가 어린이 선착순 1000명에게는 사은품(에코백, 비누방울, 할인권)을 증정한다.

2부 한마음 가족 걷기대회는 부모님과 아이가 참여해 가족건강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행사로 독봉산웰빙공원을 출발해 아델하임 입구→고현천(반환점)→아델하임 입구→거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야외무대를 결승점으로 하는 약 2Km 구간으로 30분 정도가 소요된다. 완주하는 어린이에게는 완주메달과 비치볼을 증정한다.

3부 어린이와 함께하는 열린무대는 어린이 밸리댄스, 레크레이션, 마술쇼 등 어린이를 위한 특별 이벤트 무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으로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김수용 거제축협장은 “경기 불황으로 모두가 힘들지만 이럴 때일수록 활력소를 불어 넣기 위해 준비된 행사에 지역민들이 조금이나마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거제축협은 조합원과 지역민을 위해 더욱 더 사회에 공헌하는 사회적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거제저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거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