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저널
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일반뉴스
[인사] 거제署 이충진·김기호 경감 심사승진경남경찰청, 경정 9명·경감 41명 심사승진 후보자 발표..거제서 경위 이하 12명 승진
서영천 대표기자 | 승인 2022.01.08 14:03

경남경찰청(청장 이상률 치안감)은 2022년도 경정 9명·경감 41명 심사승진 후보자를 7일 발표했다.

이에 따라 거제경찰서(서장 하임수 총경)에서는 이충진(정보보안외사계장)·김기호(경무계) 경위가 각각 경감 승진후보자가 됐다.

또 자체심사를 거친 경위 이하 승진 후보자로는 형사과 공 신 경사가 경위에, 아주지구대 서성구·청문감사인권관실 박이슬(여경)·생활안전과 이민섭·장평지구대 성우현 경장이 각 경사 승진후보자에 내정됐다.

이와 함께, 옥포지구대 장동혁·경무과 최희중·수사과 강두용·동부파출소 정문주(여경)·장승포지구대 박정환·신현지구대 박주환·경비교통과 김상진 순경이 각각 경장 승진후보자가 됐다.  

앞서, 지난달 말 발표된 경찰청 총경 승진 인사에서 경남경찰청에서는 경정인 김대정 경무계장(51·경찰대 8기)과 이 호 여성보호계장(53·일반), 김명만 감찰계장(51·간부후보 48기) 등 3명이 각 승진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경찰 승진은 경정 이하에서 심사·시험·특진·근속승진이 있다. 이번 심사승진 후보자 발표에 이어, 8일 오전 전국 지방경찰청 주관하에 경정 이하 승진시험이 일제히 치뤄졌다. 합격자 발표는 12~13일께 나올 예정이다.

서영천 대표기자  gjnow3220@hanmail.net

<저작권자 © 정의로운 신문 거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영천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